|
|
|
|
|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자기계발 > 성공 |
|
회사가 붙잡는 사람들의 1% 비밀 |
|
신현만 지음
위즈덤하우스
2009-02-12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5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1 건
칼럼 3 건
|
|
|
|
|
|
|
|
|
|
|
|
|
|
|
|
|
|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 - P316 첫단계, 우선 시장 상황을 면밀히 살펴라. 직업이나 직무시장에서 브랜드의 수요 상황을 분석하고, 그 파이를 분석하고, 그 기간을 분석하고, 경쟁자들을 분석해라. 두번째 단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자신의 차별화할 방안을 찾아라. 학력이나 경력, 적성등을 감안하여 어떤 브랜드를 만들지 선택하고 경쟁자가 적고 차별적 지위가 오래 유지될 수 있는 분야에서 가장 큰 성.. |
|
|
|
|
이응기 |
|
2009-10-30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