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마케팅 불변의 법칙 -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1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 비즈니스맵 2008-11-30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0   
이 책에 대한
 
최정무
서가가기

조인영
서가가기
 
마케팅불변의 법칙 목차에서 내용보기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목차만 봐도 많은 도움이 되네요. 22개의 목차는 목차제목 그 자체가 법칙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서점에 들렸다가 목차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알 리스 및 잭 트라우트가 말하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리더쉽의 법칙: 더 좋기 보다는 최초가 되는 편이 낫다 2. 영역의 법칙: 어떤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3. 기억의 법칙; 시장속에서 ..
조인영 2009-05-2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