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트리플 미디어 전략 - 일본 최고의 마케터가 전하는 미디어 마케팅의 변화와 그 활용법
  요코야마 류지 지음, 제일기획 옮김 흐름출판 2011-10-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박승원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내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 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의가 많이 있지만 , 이를 한마디로 표현하라면 이렇게 정의하고 싶습니다 .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 고객으로 모셔오는 것 .”   기업은 제품을 팔아 이익을 취하려고 합니다 . 그래서 소비자의 니즈 (needs) 와 욕구 (wants) 를 관찰합니다 .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보다 좋고 싸게 ..
박승원 2011-10-28
마케팅과 트리플 미디어의 이해
인터넷과 스마트폰 혁명으로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면서 마케팅에도 근본적인 변화가 밀려 오고 있습니다. 세스 고딘은 최근 책('이상한 놈들이 온다')에서 이를 '대중의 죽음과 별종의 탄생', '대중 시장의 종말'이라고 표현했더군요.   마케팅에 불어온 새로운 변화의 모습을 쉽게 정리해볼 수 있는 개념이 바로 '트리플 미디어'입니다.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 '온드 미디어'(owned media), '언드 ..
예병일 2011-10-1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