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트리플 미디어 전략 - 일본 최고의 마케터가 전하는 미디어 마케팅의 변화와 그 활용법 |
|
요코야마 류지 지음, 제일기획 옮김
흐름출판
2011-10-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 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의가 많이 있지만 , 이를 한마디로 표현하라면 이렇게 정의하고 싶습니다 .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 고객으로 모셔오는 것 .” 기업은 제품을 팔아 이익을 취하려고 합니다 . 그래서 소비자의 니즈 (needs) 와 욕구 (wants) 를 관찰합니다 .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보다 좋고 싸게 .. |
|
|
|
|
박승원 |
|
2011-10-28 |
|
|
|
|
|
|
|
|
인터넷과 스마트폰 혁명으로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면서 마케팅에도 근본적인 변화가 밀려 오고 있습니다. 세스 고딘은 최근 책('이상한 놈들이 온다')에서 이를 '대중의 죽음과 별종의 탄생', '대중 시장의 종말'이라고 표현했더군요. 마케팅에 불어온 새로운 변화의 모습을 쉽게 정리해볼 수 있는 개념이 바로 '트리플 미디어'입니다.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 '온드 미디어'(owned media), '언드 .. |
|
|
|
|
예병일 |
|
2011-10-1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