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트리플 미디어 전략 - 일본 최고의 마케터가 전하는 미디어 마케팅의 변화와 그 활용법
  요코야마 류지 지음, 제일기획 옮김 흐름출판 2011-10-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박승원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내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 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의가 많이 있지만 , 이를 한마디로 표현하라면 이렇게 정의하고 싶습니다 .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 고객으로 모셔오는 것 .”   기업은 제품을 팔아 이익을 취하려고 합니다 . 그래서 소비자의 니즈 (needs) 와 욕구 (wants) 를 관찰합니다 .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보다 좋고 싸게 ..
박승원 2011-10-28
마케팅과 트리플 미디어의 이해
인터넷과 스마트폰 혁명으로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면서 마케팅에도 근본적인 변화가 밀려 오고 있습니다. 세스 고딘은 최근 책('이상한 놈들이 온다')에서 이를 '대중의 죽음과 별종의 탄생', '대중 시장의 종말'이라고 표현했더군요.   마케팅에 불어온 새로운 변화의 모습을 쉽게 정리해볼 수 있는 개념이 바로 '트리플 미디어'입니다.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 '온드 미디어'(owned media), '언드 ..
예병일 2011-10-1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