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
|
|
|
|
|
|
|
|
|
자기계발 > 인간관계 |
|
유쾌한 상사, 능력 있는 리더 - 부하의 의욕을 돋우는 1%의 심리학 |
|
시부야 쇼조 지음, 안수경 옮김
조선일보사
2004-08-05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오전은 '이성의 시간대'이고, 오후는 '정서의 시간대'라고 합니다. 아침의 상쾌하고 맑은 기분은 이성적인 분야의 일을 하는데 적합하고, 오후나 저녁 시간대의 기분은 감정적인 교류를 하는데 적합하다는 거지요. 주위에는 이런 시간대의 특성을 잘 활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언가 계획을 짜거나 고도의 판단력과 집중력을 필요로하는 일은 오전 시간대에 처리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람과 인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해야하는 일 등은 감정에 .. |
|
|
|
|
예병일 |
|
2004-11-01 |
|
|
|
|
|
|
|
|
동창회나 업계 모임에 나가보면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연신 바쁘게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거의 모든 참석자와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꿔다 놓은 보릿자루 처럼 한자리만 지키고 앉아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유형이십니까? 물론 대부분은 이 두 유형의 중간쯤인 경우일 겁니다. 하지만 혹시 이 두 유형과 비슷하다면, 한번쯤 스스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필요는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 사귀.. |
|
|
|
|
예병일 |
|
2004-08-2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