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케팅 성공사례 상식사전 |
|
케빈 리(이경훈) 지음
길벗
2010-05-1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이민희
|
|
|
|
|
|
|
|
|
|
|
|
|
|
|
회사는 많고 많죠. 그러나 현재 거래중인 회사에 신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쉽겠죠. 생판 모르는 사람이 와서 신제품 소개하면 친해지는 시간과 관심갖는 시간 등 몇배의 시간과 노력이 더 필요하겠죠. 아직 이런거 모르는 사람도 많은가봐요. 제 주변을 보면 말이죠. 이 책에 나온 니즈와 원츠, 디맨즈에 대한 정의(32p)입니다. Needs는 생리적,본능적 욕구, Wants는 개인의 성향이나 성장배경 등.. |
|
|
|
|
이민희 |
|
2011-02-0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