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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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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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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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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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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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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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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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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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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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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메이커 - How to Become a Rainmak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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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프리 J. 폭스 지음, 최영철 옮김
더난출판사
2002-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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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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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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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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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말을 듣지 않고, 고객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자신의 문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보면 당연한 것이지만, 막상 현실에서는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의 말을 집중해서 듣고, 고객의 관점에서 일을 바라보며 그의 문제를 해결해주려 노력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상대방의 말을 주의깊게 들으며, 상대방의 문제를 해결해주려 노력하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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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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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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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삶을 살아가는 좋은 방법은 내가 남들로부터 대우받고 싶은 대로 타인들을 대우하는 것입니다. 그런 대우와 배려는 결국 나에게로 돌아와 내 삶을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들어주기 때문이지요.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제활동 주체인 우리는 누구나 생산자이면서 소비자입니다. 직장에서 고객을 상대하는 우리는 가정으로 돌아오면 고객으로서, 소비의 주체로서 생활하게 됩니다. 우리가 '고객으로서의 나'를 잊지 않고 업무에 임할 수 있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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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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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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