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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리 벡위드의 마케팅 실천전략 4
  해리 벡위드 지음, 홍성태 옮김 더난출판사 2006-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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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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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 사우스 직원들이 고객을 만족시키는 마법의 말
진심이 담긴 한 마디의 말에 사람은 감동을 느낍니다. 친구도 그렇고 고객도 그렇습니다. 수십만 명의 고객을 갖고 있는 벨사우스. 이 회사의 직원들은 '작은 조치'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서비스를 제대로 하면 고객이 만족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이 작은 조치 하나로 고객의 만족도를 40% 이상 높일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 '작은 조치'는 바로 서비스 제공 3일 이내에 고객에게 전화하기였습니다. 그리고 "어떠셨습..
예병일 2006-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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