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창업/취업 |
|
창업자금 칠만이천원 |
|
여성신문사
1995-07-31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1984년에 '피자헛'을 한국에 들여와 52개에 달하는 직영점포를 개설했던 성신제 전사장. 그는 신입사원을 교육할 때 항상 '꼬리론'을 이야기하며 서비스 정신을 강조했습니다. 서비스업에 투신한 사람이라면 직장에 나올 때 '꼬리'를 떼어 놓고 나와야 합니다. '평소의 나'를 개인 사물함이나 내 방에 놓고 나오라는 얘기지요. 그래야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가 될 수 있습니다. 사실 다양한 고객을 상대해야한다는 것.. |
|
|
|
|
예병일 |
|
2004-10-14 |
|
|
|
|
|
|
|
|
"전화벨이 울리면 빨리 받아야 한다."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받아야 한다." 위 두 문장이 갖는 '엄청난 차이'를 아시나요? 우리는 대부분 나름대로 '인생의 목표'를 갖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구체적인 '인생의 매뉴얼'로까지 만들어 놓고 생활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총론에는 강한데, 각론에는 약하다"란 말이 있습니다. 평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는 '한계'를 일컫는 말입니다. 하지만 인생에서.. |
|
|
|
|
예병일 |
|
2004-02-0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