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창업/취업 |
|
창업자금 칠만이천원 |
|
여성신문사
1995-07-31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1984년에 '피자헛'을 한국에 들여와 52개에 달하는 직영점포를 개설했던 성신제 전사장. 그는 신입사원을 교육할 때 항상 '꼬리론'을 이야기하며 서비스 정신을 강조했습니다. 서비스업에 투신한 사람이라면 직장에 나올 때 '꼬리'를 떼어 놓고 나와야 합니다. '평소의 나'를 개인 사물함이나 내 방에 놓고 나오라는 얘기지요. 그래야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가 될 수 있습니다. 사실 다양한 고객을 상대해야한다는 것.. |
|
|
|
|
예병일 |
|
2004-10-14 |
|
|
|
|
|
|
|
|
"전화벨이 울리면 빨리 받아야 한다."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받아야 한다." 위 두 문장이 갖는 '엄청난 차이'를 아시나요? 우리는 대부분 나름대로 '인생의 목표'를 갖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구체적인 '인생의 매뉴얼'로까지 만들어 놓고 생활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총론에는 강한데, 각론에는 약하다"란 말이 있습니다. 평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는 '한계'를 일컫는 말입니다. 하지만 인생에서.. |
|
|
|
|
예병일 |
|
2004-02-0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