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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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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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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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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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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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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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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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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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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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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기업의 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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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트리셔 E. 무디 & 리처드 E. 모얼리 지음, 이재규 옮김
사과나무
2001-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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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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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 0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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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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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체도 '서비스 회사'가 되어야하는 시대. 미래기업, 아니 당장 우리가 노력해야하는 기업의 모습입니다. 제조, 생산 과정의 부가가치는 점점 더 낮아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달과 정보혁명으로 제조 노하우는 얼마 안가 경쟁기업에게 쉽게 알려집니다. 제조기술의 평준화 현상입니다. 이런 시대에는 제조공정 보다는 디자인, 개발, 마케팅, 물류 등 제조공정의 전,후단계에서 더 큰 부가가치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제조업체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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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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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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