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2020년 기업의 운명
  패트리셔 E. 무디 & 리처드 E. 모얼리 지음, 이재규 옮김 사과나무 2001-10-25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서비스 기업이 된다는 것
제조업체도 '서비스 회사'가 되어야하는 시대. 미래기업, 아니 당장 우리가 노력해야하는 기업의 모습입니다. 제조, 생산 과정의 부가가치는 점점 더 낮아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달과 정보혁명으로 제조 노하우는 얼마 안가 경쟁기업에게 쉽게 알려집니다. 제조기술의 평준화 현상입니다. 이런 시대에는 제조공정 보다는 디자인, 개발, 마케팅, 물류 등 제조공정의 전,후단계에서 더 큰 부가가치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제조업체 소..
예병일 2006-01-1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