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크리스티안 미쿤다 지음, 신혜원 옮김 참솔 2005-05-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1   
이 책에 대한
 
송숙희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을 붙잡아두는 디즈니랜드의 시간테크닉
고객의 마음을 얻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시대입니다. 제품은 넘쳐 나고, 그들간의 질적인 차이도 거의 없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마케터들은 고민에 빠집니다. 어떻게 고객들을 모으고, 그들이 다른 제품에 한눈 팔지 않게 만들것인가? 이들의 고민이 깊어질 수록 마케팅은 점점 엔터테인먼트 처럼 변해갑니다. 시나리오에 의한 쇼, 고객의 체험.... 밋밋한 경험으로는 더이상 고객을 붙잡을 수 없느니까요. 항상 사람..
예병일 2005-05-2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