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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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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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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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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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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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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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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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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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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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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3,300원의 신화 - 온라인으로 오프라인을 경영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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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병현 지음
이지앤
2005-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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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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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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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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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기업 노키아. 노키아는 지난 1991년 '무려' 25년이라는 장기 브랜드 플랜을 수립했습니다. Creative, Inspiring, Humane, Accessible. 당시 노키아가 결정한 네가지 브랜드입니다. 시대가 바뀌어도 한 기업에서 변하지 않는 근본적인 그 무엇인가. 그런 기업의 존재 이유가 바로 그 기업의 브랜드라고 노키아는 생각했던 것입니다. 지금 노키아 하면 떠오르는 슬로건은 'connecting pe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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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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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3-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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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성을 함락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편 군사가 성을 지키고 있는 적 군사의 수보다 2~3배가 많아도, 싸움은 그리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적군보다 적은 숫자로 성을 함락시켜야 한다면,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 될런지도 모릅니다. 살아가면서, 그런 상황을 종종 만나게 됩니다. 대기업이 이미 장악하고 있는 시장을 뚫어야하는 중소기업이나 개인들. 많은 이들이 자금력과 유통파워의 부족을 절감하며 분투하다 좌절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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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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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3-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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