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미샤 3,300원의 신화 - 온라인으로 오프라인을 경영한다
  우병현 지음 이지앤 2005-01-25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25년이라는 장기 브랜드 플랜을 수립했던 노키아
세계적인 기업 노키아. 노키아는 지난 1991년 '무려' 25년이라는 장기 브랜드 플랜을 수립했습니다. Creative, Inspiring, Humane, Accessible. 당시 노키아가 결정한 네가지 브랜드입니다. 시대가 바뀌어도 한 기업에서 변하지 않는 근본적인 그 무엇인가. 그런 기업의 존재 이유가 바로 그 기업의 브랜드라고 노키아는 생각했던 것입니다. 지금 노키아 하면 떠오르는 슬로건은 'connecting peop..
예병일 2005-03-10
미샤, 게임의 규칙을 바꿔 성공하다
견고한 성을 함락시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편 군사가 성을 지키고 있는 적 군사의 수보다 2~3배가 많아도, 싸움은 그리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적군보다 적은 숫자로 성을 함락시켜야 한다면,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 될런지도 모릅니다. 살아가면서, 그런 상황을 종종 만나게 됩니다. 대기업이 이미 장악하고 있는 시장을 뚫어야하는 중소기업이나 개인들. 많은 이들이 자금력과 유통파워의 부족을 절감하며 분투하다 좌절하..
예병일 2005-03-0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