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리츠칼튼 꿈의 서비스 - 서비스의 황금표준을 만드는 사람들
  조셉 미첼리 지음, 이미숙 옮김 비전과리더십 2009-08-31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신사 숙녀에게 봉사하는 신사 숙녀'... 리츠칼튼의 모토의 유래
예전에 서울 리츠칼튼호텔에 갔다가 약속장소인 식당을 못찾아 헤맨적이 있습니다. 지나가던 청소하는 분에게 위치를 물었더니 그 식당까지  안내해주더군요. 말로 설명해도 될 것 같은데도 굳이 앞장서서 함께 식당까지 가는 모습을 보면서 책에서 읽었던 리츠칼튼의 모토가 떠올랐었습니다.   '신사 숙녀에게 봉사하는 신사 숙녀.' 유명한 리츠칼튼의 모토입니다. 고객과 직원에 대한 존중이 배어 있는 문장이지요.   이 모토는 리츠칼튼의..
예병일 2009-10-0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