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창업/취업/은퇴 |
|
자기사업의 성공, 실패에서 배워라 - '실패에서 배운다' 시리즈 창업편 1 |
|
엘리자베스 K 피셔 지음, 박완신 옮김
아인북스(아인앤컴퍼니)
2004-01-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우종민
|
|
|
|
|
|
|
|
|
|
|
|
|
|
|
간단히 요약을 했습니다. 자세한 것은 책이 얇으니 한번 보시면 좋은 내용 많습니다. 성공하시는 하루 되세요 |
|
|
|
|
우종민 |
|
2009-09-26 |
|
|
|
|
|
|
|
|
사실 이책은 우리 사무실이 처한 사정과 거의 흡사합니다. 낮은 이윤에 가격을 깍을려는 고객들.. 낮은 이윤에 목을 매자니 고생한 보람도 없고 가격을 높이자니 왠지 고객에 미안한 느낌도 있고 서비스를 해주자니 그것이 배꼽이 더 커져서 왠지 손해가 되어버리고.. 그것들이 반복이 되니 그 서비스에서 이윤을 얻어야 하는데 그것이 무시되어서 업무에 업그레이드를 하고자 하는 의욕도 상실되고... 이 모든것이 이 책에 다 나와있습니.. |
|
|
|
|
우종민 |
|
2009-09-2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