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한 줄의 힘 -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을 사로잡는 파워라인
  스티브 콘 지음, 방영호 옮김 마젤란 2009-03-15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윤영진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슬로건 한 줄의 힘
  '미국에 다시 찾아온 아침'(It's Morning Again in America).   로널드 레이건이 198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제시했던 슬로건입니다. 1984년이면 제가 정치학을 배우러 대학에 입학했던 '스무살' 시절이었네요. 이 선거는 제게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선거 관련 TV 보도들을 비디오로 녹화해 다시 보기도 했었지요. 당시의 미국은 낙관적인 분위기였습니다. 1970년대말의 절망적이었던 분위기는 밝..
예병일 2009-03-2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