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3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한 줄의 힘 -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을 사로잡는 파워라인
  스티브 콘 지음, 방영호 옮김 마젤란 2009-03-15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윤영진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슬로건
'미국에 다시 찾아온 아침'(It's Morning Again in America).   로널드 레이건이 198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제시했던 슬로건입니다 '쿨리지와 함께 냉정을'(쿨리지). '행복한 날들이 다시 왔네'(루즈벨트). '로스를 지도자로(Ross for Boss)'(로스 페로).    
윤영진 2009-04-2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