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컴퓨터/인터넷 > 프로그래밍 개발/방법론 |
|
아키텍트 이야기 |
|
야마모토 케이지 지음, 이지연 옮김, 이용원 외 감수
인사이트
2007-04-01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시간이 지날수록 기술은 도구라는 생각이 점점 깊어져가고 있다. 마치 기술이 최고인 양 떠받들기도 하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사람이다. 사람을 진정으로 생각하지 않는 기술은 존재가치가 없다. 고객의 진정한 요구와 상관없이 신기술 도입을 검토하는 개발자, 엔지니어가 있다면 전정한 의미의 전문가가 절대 아니다. 오히려 그럴바에는 아예 신기술을 모르는 편이 낫다. |
|
|
|
|
박유신 |
|
2010-02-1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