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러브마크: 브랜드의 미래 |
|
케빈 로버츠 지음, 양준희 옮김, 이상민 감수
서돌
2008-07-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
|
|
세계적 광고 에이전시 사치 & 사치의 CEO 케빈 로버츠는 언제부터인지 계속 똑 같은 삼푸, 헤드 & 숄더만 고집하고 있다. 웃기는 얘기다. 헤드 & 숄더는 비듬제거용이고 실제 효과가 있지만 그는 비듬은 고사하고 머리카락조차 없다. 그러나 그는 헤드& 숄더를 좋아한다. 앞으로도 다른 삼푸로 바꾸는 일도 없을 것이라고 장담도 한다. 무엇일까? 머리카락도 없는 이에게 죽어라 선택받는 이 삼푸의.. |
|
|
|
|
송숙희 |
|
2005-07-1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