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3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러브마크: 브랜드의 미래
  케빈 로버츠 지음, 양준희 옮김, 이상민 감수 서돌 2008-07-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김창섭
서가가기

송숙희
서가가기
 
사랑은 킬러앱
세계적 광고 에이전시 사치 & 사치의 CEO 케빈 로버츠는 언제부터인지 계속 똑 같은 삼푸, 헤드 & 숄더만 고집하고 있다. 웃기는 얘기다. 헤드 & 숄더는 비듬제거용이고 실제 효과가 있지만 그는 비듬은 고사하고 머리카락조차 없다. 그러나 그는 헤드& 숄더를 좋아한다. 앞으로도 다른 삼푸로 바꾸는 일도 없을 것이라고 장담도 한다. 무엇일까? 머리카락도 없는 이에게 죽어라 선택받는 이 삼푸의..
송숙희 2005-07-1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