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
도전하지 않으려면 일하지 마라 - 서돌 CEO 인사이트 시리즈 3 |
|
스즈키 도시후미 지음, 양준호 옮김
서돌
2009-01-2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것에 대응하는 모습에 의해 사람들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문제의 원인을 '외부'로 돌리는 사람과 반대로 문제의 원인을 '내부'에서 찾는 사람. 문제의 원인을 외부로 돌리는 사람은 마음은 편할 수 있습니다. 외부 환경 탓, 다른 사람의 탓으로 생각하면 당장은 편합니다. 하지만 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는 힘들어집니다. 자신이 어쩔 수 없는 외부환경이 문제의 원인이니, 자.. |
|
|
|
|
예병일 |
|
2009-02-1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