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카민 갤로 지음, 조은경 옮김 두드림출판사 2013-06-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그저 멋지게 만들어라"... 잡스와 애플스토어
  "세계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어디인가?" '소매점'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심한 스티브 잡스. 그가 유통업체 타겟의 중역이었던 론 존슨을 스카웃해 던진 질문입니다. 존슨은 "포시즌즈 호텔"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뒤 애플은 포시즌즈를 벤치마킹합니다. 잡스가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창조한 것은 아니지만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져와 자신만의 애플스토어를 만든 겁니다.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예병일 2013-07-1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