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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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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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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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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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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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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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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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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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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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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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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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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arkable Service 리마커블 서비스 -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여는 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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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정빈 지음
올림
2009-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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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9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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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8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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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사는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는 얼마 전부터 매주 좋은 글귀들이 게시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게시하는 이 글들은 그동안 내가 엘리베이터를 타는 짧은 시간 동안의 무료함을 달래주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고지사항이나 백화점 광고 전단지만 붙어있던 엘리베이터 안이 ‘감동이 있는 글’ 하나로 한결 밝아진 느낌입니다. ‘엘리베이터 안의 거울’처럼 내가 느끼는 엘리베이터 안의 시간이 훨씬 짧아졌다는 것을 직접 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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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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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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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큼이나 내부 직원을 존중해야 한다. 사랑받은 직원이 고객을 사랑하게 되고, 존중받은 직원이 고객을 존중하게 된다. 우리는 엉망진창인 고객을 대접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반면 우리와 이상이 맞지 않는 내부직원과도 서둘러 이별해야 한다.(설사 다소의 비용이 든다 하더라도...) 그것은 그 직원과 고객과 회사 모두를 위한 일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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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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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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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는 내부적인 기대를 찾아내어 제공해야 한다. 사회현상을 볼 때 그 배경을 볼 수 있어야 하듯이 고객에게 단순히 눈에 보이는 제품을 제공하려 애쓰기 전에 고객은 왜 그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내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본질적인 가치는 무엇이 있는지를 먼저 고민해야 하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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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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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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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고객' - 한번 고객은 나의 영원한 고객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고객에게든 한시라도 소홀할 수 없다. 내가 무슨 물건을 팔거나, 무슨 서비스를 팔거나 또는 신규사업을 진행하거나, 사업을 전환할 때도 그 고객이 다시 나를 믿고 찾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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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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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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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글은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의 CEO가 어느 잡지와 인터뷰한 내용이다. 끊임없는 고객의 요구에 끊임없이 응답해야 한다. 그것도 기쁘게... 쉽지 않겠지만 그것이 우리의 운명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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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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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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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뉴얼에 기대거나 매뉴얼이 있다고 해서 우리가 서비스를 잘 하고 있다고 안심하지 말아야 한다. 매뉴얼을 서비스를 표준화하기 위한 아주 작은 도구일뿐이다. 중요한 것은 서비스의 본질이다. 직원에게 '친절'을 강요하기 보다는 왜 고객에게 감사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런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지에 대해 서로서로 공감하도록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만 있다면 소소한 내용을 다루는 매뉴얼은 고객 서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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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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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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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가시적으로 무언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기보다 잘 드러나지 않더라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법을 찾아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하겠다. 중요한 것은 고객에게 기계적으로 전하는 감사의 말이 아니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그 마음의 표현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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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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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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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시작은 고객을 이해하는 일이다. 내가 아닌 고객의 시각에서 보고 느끼고 생각할줄 알아야 한다. 자신만의 주관을 가지고 삶을 바라보되 고객을 대할때는 나를 벗어나 좀더 큰 생각으로 하나하나의 고객을 바라볼수 있어야 겠다. 고객에게 내 생각은 전혀 중요하지도 않고 관심도 없다. 다만 고객에게는 고객의 요구, 고객의 생각만이 있을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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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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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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