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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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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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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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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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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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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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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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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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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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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arkable Service 리마커블 서비스 -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여는 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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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정빈 지음
올림
2009-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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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9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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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8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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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무리를 강하게! - 심리학에서 말하는 순서효과에 따르면 고객의 기억은 마지막 부분에 특히 강하다고 한다. 따라서 초기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강도는 약하게 하고ㅡ 마지막으로 향할수록 점점 그 강도를 높이면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수 있다. 2. 나쁜 경험을 먼저! - 매도 먼저 맞는 게 낫다고 했다. 이게 사람 심리다. 안 좋은 일 뒤에 좋은 일을 하게 되면 그 기쁨도 더 크게 느껴지게 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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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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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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