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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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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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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Remarkable Service 리마커블 서비스 -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여는 힘
  장정빈 지음 올림 2009-02-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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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김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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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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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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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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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경험을 드라마틱하게 설계하는 방법
1. 마무리를 강하게!     - 심리학에서 말하는 순서효과에 따르면 고객의 기억은 마지막 부분에 특히 강하다고 한다. 따라서 초기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강도는 약하게 하고ㅡ 마지막으로 향할수록 점점 그 강도를 높이면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수 있다.   2. 나쁜 경험을 먼저!     - 매도 먼저 맞는 게 낫다고 했다. 이게 사람 심리다. 안 좋은 일 뒤에 좋은 일을 하게 되면 그 기쁨도 더 크게 느껴지게 마..
장홍진 2009-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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