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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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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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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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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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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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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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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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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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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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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기업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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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arkable Service 리마커블 서비스 -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여는 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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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정빈 지음
올림
2009-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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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9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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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8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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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무리를 강하게! - 심리학에서 말하는 순서효과에 따르면 고객의 기억은 마지막 부분에 특히 강하다고 한다. 따라서 초기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강도는 약하게 하고ㅡ 마지막으로 향할수록 점점 그 강도를 높이면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수 있다. 2. 나쁜 경험을 먼저! - 매도 먼저 맞는 게 낫다고 했다. 이게 사람 심리다. 안 좋은 일 뒤에 좋은 일을 하게 되면 그 기쁨도 더 크게 느껴지게 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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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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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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