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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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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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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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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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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우리는 동국대 VIP - 대학 최초로 CS경영을 도입한 동국대의 혁신 스토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지음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11-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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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심상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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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만족할때 까지 OK!!!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OK, OK ~~"     예전 광고에서 나온 문구입니다. 이제 대학도 무한경쟁시대에 돌입한지가 오래 되었죠. 오로지 서울대와 지방대만 있을 뿐입니다. 그 조직에 속한 구성원은 서울대와 차별을 두기 위해 교수와 행정조직을 무한평가와 경쟁으로 내몰고 있는 현실입니다.     요즘 대학행정직에 오는 신입 직원들을 보면 쟁쟁한 대기업체에 있다가 오는 중고신입 직원들이 많이 있습니다. 환..
심상순 2011-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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