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브랜드 직관력 - 한눈에 시장을 꿰뚫다 단번에 시장을 뒤집다 |
|
권민 지음, 유니타스브랜드 엮음
ByUnitasbrand(유니타스브랜드)
2010-04-30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3 건
|
|
|
|
|
|
|
|
|
|
|
|
|
|
|
양찬웅
|
|
|
|
|
|
|
|
|
|
|
|
|
|
|
이것만으로 시장을 움직이기는 힘들겠지만 통찰력없이는 시장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우리가 책을 읽고 깊은 사색에 잠기고 하는 것들은 세상을 보며 사람을 보며 통찰력을 키워가기 위해서이다. 그런데 책을 좋아한다고는 말할 수 있어도 나 이정도는 된다고 말할 수가 없다. 이렇게 '보란듯이' 라는 말 한 마디를 던지지 못하는 것이다. 갈길이 멀다. |
|
|
|
|
양찬웅 |
|
2010-05-18 |
|
|
|
|
|
|
|
|
나이를 먹으면서 우리는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 걸까? 조직내의 사람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을까? 짧은 이야기를 보며 조직과 개인의 심리와 성향, 문화에 대한 근본적인 반성을 하게 된다. 내가 가지고 있는 안경에 대한 의심을 한번씩 해줘야 할 듯. |
|
|
|
|
양찬웅 |
|
2010-05-18 |
|
|
|
|
|
|
|
|
경영, 경제, 마케팅, 브랜드...... 언뜻 생각하면 뭐 이런 이야기들은 돈과 관련된 이야기 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꼭 그런것만은 아닌 듯 싶다. 사람에 대한 깊은 관심과 고민이 없다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거나 있더라도 우연에 불과한 것이리라 생각된다. 철학적, 인문학적 깊이가 상당한 권민 편집장의 글들은 재미도 있지만, 생각할 거리도 많이 던져준다. 세상과 사람을 보는 우리의 눈은 얼마만큼의 깊이가 있을까 세.. |
|
|
|
|
양찬웅 |
|
2010-05-10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