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3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사장력 혁명 - CEO에서 사원까지 '사장력'으로 무장하라
  고미야 가즈요시 지음, 이혁재 옮김 예인(플루토북) 2010-08-23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2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마케팅의 출발점... "내가 고객이라면 어떤 대접을 받고 싶은가?"
기업이라면 모두 고민하는 '마케팅'. 이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이지요. 일본의 유명 컨설턴트인 저자는 이 고객을 6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잠재고객 - 고객 - 단골 - 지지자 - 대변자 - 파트너.   '잠재고객'이 '고객'이 되고, 어떤 계기를 통해 제품을 자주 사주는 '단골'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특정 브랜드나 가게에 대해 충성심을 갖는 충성고객, 즉 '지지자'로 올라가기도 합니다. '대변자'가 되면 ..
예병일 2010-08-30
사장력 혁명... 작은 위험은 두려워하지 말고, 큰 위험은 무릅쓰지 않는다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 안전해보이지만 가장 위험한 마인드입니다. '안주'하지 않고 계속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안전한 길이지요.   그런데 새로운 것에 도전을 할 때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평소에 '작은 위험'을 두려워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도전을 해야, 나중에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결단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입니다.   '사운을 건 결단'. 비장하고 멋있어 보이지만 이것만큼은 반..
예병일 2010-08-1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