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가치를 제안하라 - 일등 LG DNA |
|
이남훈 지음
가디언
2011-07-1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0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황지혜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