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
|
스즈키 도시후미, 1만번의 도전 |
|
오가타 도모유키 지음, 김정환 옮김
지식공간
2010-10-0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세상의 경쟁이 우리를 힘들게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 눈은 경쟁자, 경쟁기업으로 향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진정한 경쟁상대는 경쟁기업이 아니라 '고객'입니다. 정확히는 '고객의 수요 변화'입니다. 일본의 세븐일레븐을 재건한 스즈키 도시후미 세븐&아이홀딩스 회장. 그는 "상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는 경쟁업체 때문이 아니다. 고객의 수요변화를 감지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는 편의점 업계는 물론 다른 산업에서.. |
|
|
|
|
예병일 |
|
2010-11-0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