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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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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스즈키 도시후미, 1만번의 도전
  오가타 도모유키 지음, 김정환 옮김 지식공간 2010-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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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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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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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상대는 경쟁자가 아니라 고객 & '웹월드' 컨퍼런스 대학생 자원봉사 모집
세상의 경쟁이 우리를 힘들게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 눈은 경쟁자, 경쟁기업으로 향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진정한 경쟁상대는 경쟁기업이 아니라 '고객'입니다. 정확히는 '고객의 수요 변화'입니다.   일본의 세븐일레븐을 재건한 스즈키 도시후미 세븐&아이홀딩스 회장. 그는 "상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는 경쟁업체 때문이 아니다. 고객의 수요변화를 감지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는 편의점 업계는 물론 다른 산업에서..
예병일 2010-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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