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스즈키 도시후미, 1만번의 도전
  오가타 도모유키 지음, 김정환 옮김 지식공간 2010-10-0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장희진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경쟁상대는 경쟁자가 아니라 고객 & '웹월드' 컨퍼런스 대학생 자원봉사 모집
세상의 경쟁이 우리를 힘들게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 눈은 경쟁자, 경쟁기업으로 향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진정한 경쟁상대는 경쟁기업이 아니라 '고객'입니다. 정확히는 '고객의 수요 변화'입니다.   일본의 세븐일레븐을 재건한 스즈키 도시후미 세븐&아이홀딩스 회장. 그는 "상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는 경쟁업체 때문이 아니다. 고객의 수요변화를 감지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는 편의점 업계는 물론 다른 산업에서..
예병일 2010-11-0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