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eBook > 인문학 |
|
공부책 - 하버드 학생들도 몰랐던 천재 교수의 단순한 공부 원리 |
|
조지 스웨인 지음, 윤태준 옮김
유유
2013-03-05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0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우종민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