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00 |
|
글 수 : 60 |
|
링크 메모 수 : 10 |
|
책 밑줄 긋기 수 : 30 |
|
|
|
|
|
|
|
|
|
조영동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쿨 헌팅, 트렌드를 읽는 기술 - 웹2.0 시대의 히트상품 당신도 만들 수 있다 |
|
피터 A. 글루어.스코트 M. 쿠퍼 지음, 안진환 옮김
비즈니스맵
2008-04-23
|
|
|
|
|
|
|
|
|
|
|
|
|
|
양봉가는 꿀을 수확해야 하는 시기가 왔을 때 일부는 반드시 남겨둬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벌도 역시 꿀을 좋아한다. 일부를 남겨 두지 않으면 벌은 죽게 될 것이다. 게다가 벌의 군집이 '비창조적'시기에 있을 때도 , 여전히 음식은 먹어야 한다. 겨울에는 벌에게 어느정도 설탕을 공급해야 하며, 그렇지 못하면 벌은 죽을 것이다. 꿀벌이 미래에도 생존해서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게 보장하는 것이 협동을 지속하는 열쇠이다. &..
|
|
|
|
|
|
2009-10-07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