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블록버스터 |
|
게리 린·리처드 라일리 지음, 이병수 옮김
청림출판
2003-07-09
|
|
|
|
|
|
|
|
|
|
|
|
|
|
신상품개발의 원동력은 경영진의 간섭이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에서 시작된다. 우리가 일상생활을 통해 접하는 상품들, 이 상품들이 어떻게 우리 손에까지 올 수 있게되었으며, 시장에서 잘 팔리는 물건이 되었는지 궁금해할 때가 있다. 입소문을 타고 사람들 사이에서는 그 상품에 대한 평이 전해진다. 직업적인 관심으로든, 아니면 단순 호기심으로든 이같은 상품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그 원인을 찾아보고자 하는 것은 이를 통해 좀 더 나..
|
|
|
|
|
|
2003-12-16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