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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윤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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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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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 마케팅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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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티 뉴마이어 지음, 박재항 감수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7-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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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따라 가는 것은 미친짓이다. 더욱 다양해진 마케팅 채널을 통해 기업의 광고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UCC로 인한 순순한 목적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업홍보를 위한 UCC가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어디든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에는 기업의 홍보활동이 같이 이루어지고 있다. 스폰서로 참여하고, 주관사로 참여하여 고객들이 한시도 한눈 팔지 못하도록 눈을 붙잡기 위해 애를 쓴다. 그러나 마음까지 잡는데는 한계가 있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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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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