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
신병철 지음
살림
2004-11-08
|
|
|
|
|
|
|
|
|
|
|
|
|
|
기업들의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도 영향을 받지만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어디를 가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도 낯선 곳에서도 낯설지 않은 것은 주변에서 봄 직한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이다. 주유소라든가, 패스트푸드 점이라든가, 프랜차이즈 매장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미 맛 본 경험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이전에 선택한 것을 다시 선택을 한다. 브랜드에 관심있게 눈을 뜨고 있는 분이라면 언제부터인가..
|
|
|
|
|
|
2005-04-11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경험 마케팅'. 고객에게 경험을 판매하는 마케팅이 중요해진 시대입니다. 고객은 제품과 관련, 다양한 경험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 경험입니다. AS 같은 서비스를 받을 때 담당 직원에게 경험했던 느낌이 그것입니다. 저는 가전제품은 대개 A사 제품을 삽니다. 다른 회사 제품에 비해 디자인이나 성능이 월등히 뛰어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프터 서비스 센터에 가서 한 담당직원의 친절을 경험한 뒤로는, 저는 전자..
|
|
|
|
|
예병일 |
|
2004-11-22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