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시추에이션 마케팅 |
|
세키자와 히데히코 외 지음, 방규철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3-09-29
|
|
|
|
|
|
|
|
|
|
|
|
|
|
고객의 상황에 충실해야 할 이유 지난 2003년에는 마케팅 관련한 서적이 다양하게 소개되었다. 변화무쌍한 고객들의 선택적인 활동변화에 맞추는 마케팅의 새로운 기법들이 출현되고 있고, 이를 소개하는 내용들이 그 주류를 이룬다. 상식적이고 전통적인 방식의 마케팅 기법만으로는 고객들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함을 느끼고 있기에, 끊임없는 기법들이 새로 실험되고 소개되고 있다. 그리고 한가지 방식 보다는 통합적이고 대규모적인 형..
|
|
|
|
|
|
2004-01-20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