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길윤웅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글 수 : 0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59
'길윤웅'님의 노트검색
검색
길윤웅
경제경영
생활문화
지식
길윤웅
전체보기 (59)
책 밑줄긋기 (2)
뉴스 (0)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북리뷰 (57)
  길윤웅
길윤웅의 북리뷰 -  길윤웅의 북리뷰
경제경영 >
 최카피의 네이밍 법칙
 최병광 외 지음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2005-04-11
이 책에 대한
소유욕구를 자극하는 네이밍은 어떻게 만드나?
40년 맞수,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이 최근 ‘불가리스’와 ‘불가리아’라는 이름을 놓고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다. 발단은 매일유업이 ‘불가리아’라는 이름의 요구르트를 내놓으면서 시작되었다. 불가리스는 91년에 남양유업이 내놓은 제품. 이 회사의 CF광고가 떠 오른다. 불~가리... 미투제품을 내놓고 따라하기를 할 수 있지만, 이 상황은 어떻게 결론지어질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될 것이다. 맞소송까지 가는 이 상황에서 ..
2005-05-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