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
님의 정보
길윤웅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글 수 :
0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59
'
길윤웅
'님의 노트검색
경제일반
증권금융재테크
경영일반
마케팅
문학
자기계발&리더십
철학인문
길윤웅
경제경영
생활문화
지식
길윤웅
(59)
책 밑줄긋기
(2)
뉴스
(0)
정보와 지식
(0)
사는 이야기
(0)
사진앨범
(0)
북리뷰
(57)
길윤웅
길윤웅의 북리뷰
- 길윤웅의 북리뷰
경제경영 >
최카피의 네이밍 법칙
최병광 외 지음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2005-04-11
이 책에 대한
소유욕구를 자극하는 네이밍은 어떻게 만드나?
40년 맞수,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이 최근 ‘불가리스’와 ‘불가리아’라는 이름을 놓고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다. 발단은 매일유업이 ‘불가리아’라는 이름의 요구르트를 내놓으면서 시작되었다. 불가리스는 91년에 남양유업이 내놓은 제품. 이 회사의 CF광고가 떠 오른다. 불~가리... 미투제품을 내놓고 따라하기를 할 수 있지만, 이 상황은 어떻게 결론지어질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될 것이다. 맞소송까지 가는 이 상황에서 ..
2005-05-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
님은 현재 링서스 회원 간 소셜네트워크가 가능한 추가 내용을 입력하지 않으셨습니다.
취미나 관심사항, 업종, 학교 등의 추가 내용을 입력하면 같은 업종, 같은 관심 사항을 가진 가족들과 쉽게 인맥을 구축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모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님의 취미나 관심사항, 업종, 학교 등을 추가로 입력하시고 링서스 소셜네트워크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