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
|
해리 벡위드 지음, 양유석 옮김
더난출판사
2006-04-05
|
|
|
|
|
|
|
|
|
|
|
|
|
|
한가지에 확실하게 집중하라 보이지도 않는 서비스를 보이게 하는 것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 더 많은 노력과 투자를 기울이는 것이 점점 중요해 지고 있다. 제품의 기본품질은 비슷해지거나 별반 차이가 없지만, 고객에게 상품이 전달되기 전까지, 그 과정의 차이가 서비스의 수준을, 고객의 만족과 감동의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음이 증명되고 있다. 보다 나은 서비스의 실체를 만들기 ..
|
|
|
|
|
|
2006-10-12 |
|
|
|
|
|
|
|
|
|
|
|
|
|
|
무언가를 결정해야할 때.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친밀한 것에 끌립니다. 그리고 그 친밀한 느낌을 좌우하는 것은 사실 논리적이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교통사고와 심장질환. 얼핏 우리는 신문과 방송에서 매일 접하는 교통사고가 심장질환보다 더 큰 사망원인이라고 느끼기 쉽습니다. 하지만 통계청이 발표한 2004년 한국인 사망원인 수치를 보면, 10만명당 심장질환은 36.9명이, 교통사고는 17.2명이 사망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실제로..
|
|
|
|
|
예병일 |
|
2006-04-26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