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
김승범 지음, 신철호 감수
흐름출판
2005-09-29
|
|
|
|
|
|
|
|
|
|
|
|
|
|
장수 브랜드의 비결은 일관된 컨셉 유지 브라보콘, 활명수, 새우깡, 바나나우유, 초코파이 그리고 칠성사이다 등등 이들 제품은 우리가 일상 생활속에서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제품들이다. 우리가 이런 제품들을 떠올릴 수 있는 것은 어떤 이유에서 일까. 단순히 제품이 오래되었기 때문일까. 우리는 왜 그 제품을 기억의 맨 앞 사다리에서 놓게 되는 걸까. 기업의 광고나 마케팅 활동에 힘입은 바 기억할 수 있는 이유도 있다. 그러나 그..
|
|
|
|
|
|
2005-11-01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