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히트상품을 맨 처음 사는 사람들 - 성공하는 마케팅의 비밀 |
|
모리 유키오 지음, 고정아 옮김
마젤란
2008-03-14
|
|
|
|
|
|
|
|
|
|
|
|
|
|
성공하는 마케팅의 비밀 히트상품을 맨 처음 사는 사람들 게임의 룰을 바꾸는 방법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들이 등장하고, 매장내에 진열이 되지만, 팔리는 상품은 꾸준한 반면 며칠 가지 못해 진열대에서 바로 폐기처분되는 제품들도 수두룩하다. 팔리는 것과 팔리지 않는 상품의‘비밀’만 안다면 이런 수모를 겪지 않아도 되겠지만 이 비밀이라는 것이 쉽게 드러나지 않는데 있다. 비밀은 결국 움직이는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있기 때..
|
|
|
|
|
|
2008-03-06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