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59 |
|
글 수 : 0 |
|
링크 메모 수 : 0 |
|
책 밑줄 긋기 수 : 59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스토리텔링의 기술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
|
클라우스 포그 외 지음, 황신웅 옮김
멘토르
2008-02-09
|
|
|
|
|
|
|
|
|
|
|
|
|
|
새로운 기업분류, 스토리가 있는 기업과 스토리가 없는 기업 다양한 미디어를 경험하는 소비자는 너무나 영리하다. 기업은 습관적인 판매방식만으로는 소비자의 지갑을 열 수 없다. 아직 그같은 방식에만 의존하는 기업이라면 오래지 않아 문을 닫아야 할 지도 모른다. 소비자는 자기들이 좋아하는 혹은 되고자 하는 모습을 브랜드로 대체하고 표현한다. 기업은 미디어 매체 홍수 속에서 살고있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마케팅을 강화하고 ..
|
|
|
|
|
|
2008-04-24 |
|
|
|
|
|
|
|
|
|
|
|
김진승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