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FAST SECOND - 신시장을 지배하는 재빠른 2등 전략
  콘스탄티노스 마르키데스 외 지음, 김재문 옮김 리더스북 2005-12-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2   
이 책에 대한
 
박상은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길윤웅
서가가기
 
하인즈가 가공식품 산업을 개척하며 고객을 설득한 방법
새로운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의 벽'을 무너뜨리고 시장에 안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미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분야에서도 신제품이 성공하기란 매우 어려운 것인데, 특히 그것이 완전히 새로운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면 더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식품가공업의 개척자 헨리 하인즈(Henry Heinz). 우리가 식료품 매장에서 케첩이나 피클을 사면서 많이 접하는 하인즈 브랜드를 만든 사람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신선한 농산품을 쉽게..
예병일 2006-04-10
선발전략과 재빠른 2등 전략
'재빠른 2등 전략(Fast Second Strategy)'. 무조건 제일 먼저 시장에 진입하려하지 않고 '적절한 시점'에 움직여 실질적은 선도기업이 되려는 전략입니다. 시장에 빨리 진입해 자신의 제품이 업계의 표준으로 부상하게 만드는 '선발전략'과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완전히 자리를 잡는 것을 기다렸다가 그 표준에 맞는 아류 제품을 만들겠다는 '후발전략'과 비교되는 전략입니다. 런던경영대학원 마르키데스 교수는 많은 기업들이 ..
예병일 2006-01-06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