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FAST SECOND - 신시장을 지배하는 재빠른 2등 전략 |
|
콘스탄티노스 마르키데스 외 지음, 김재문 옮김
리더스북
2005-12-1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새로운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의 벽'을 무너뜨리고 시장에 안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미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분야에서도 신제품이 성공하기란 매우 어려운 것인데, 특히 그것이 완전히 새로운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면 더 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식품가공업의 개척자 헨리 하인즈(Henry Heinz). 우리가 식료품 매장에서 케첩이나 피클을 사면서 많이 접하는 하인즈 브랜드를 만든 사람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신선한 농산품을 쉽게.. |
|
|
|
|
예병일 |
|
2006-04-10 |
|
|
|
|
|
|
|
|
'재빠른 2등 전략(Fast Second Strategy)'. 무조건 제일 먼저 시장에 진입하려하지 않고 '적절한 시점'에 움직여 실질적은 선도기업이 되려는 전략입니다. 시장에 빨리 진입해 자신의 제품이 업계의 표준으로 부상하게 만드는 '선발전략'과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완전히 자리를 잡는 것을 기다렸다가 그 표준에 맞는 아류 제품을 만들겠다는 '후발전략'과 비교되는 전략입니다. 런던경영대학원 마르키데스 교수는 많은 기업들이 .. |
|
|
|
|
예병일 |
|
2006-01-0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