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참여자수 7명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
|
|
|
|
|
|
|
|
|
대학교재/전문서적 > 예체능계열 |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론 |
|
김석만 지음
이론과실천
1993-09-30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박연하
|
|
|
|
|
|
|
|
|
|
|
|
|
|
|
아주 오래전, 누구나 끼가 있으면 연극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땐, 연극이 어떻게 예술의 범주에 들어 갈 수 있나를 어린 마음에 물었었다. 왜냐면, 배우들의 창조적 고통의 과정을 지켜보지 못했고, 쉽게 무대에 올라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기에. 다른 예술분야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하고 실력을 갈고 닦는데 반해, 배우들은 얼굴이, 성격이, 느낌이 좋으면 무대, 영화, 텔레비젼에 나오는 것 같았다. 모르는 것이 약이었나.. |
|
|
|
|
박연하 |
|
2010-09-15 |
|
|
|
|
|
|
|
|
스트라스버그는 메소드와 시스템의 차이를 잘 알고 있었지만, 대중들 사이에서는 메소드는 시스템과 동일시 되었다. 파리에서 스타니슬라브스키와 함게 작업했던 스텔라 아들러가 1934년 스트라스버그에게 새로운 신 체적 행동의 방법론을 설명해 주었으나 스트라스버그는 이를 거부했다. 그에게 연기의 근본 요소는 정서의 회상 이었다. 그 결과는 내면으로 스며드는 연기 양식이다. 메소드는 주어진 상황을 연기자의 자.. |
|
|
|
|
박연하 |
|
2010-09-08 |
|
|
|
|
|
|
|
|
평생을 자신이 꿈꾸는 예술을 위해 연구하고 실험했던 스타니슬라브키. 그가 70에 가까웠을 때 했던 말이란다. 창조적인 자연법칙을 몰라, 이길 저길을 끝없이 헤매다가 아무대도 닿지 못하는 사람이 될까 너무나 두렵다. 수년을 공부했다고 하지만, 난.... 헤매이고만 있었다. 이제 그가 말했던 근본적 창조적인 자연법칙의 길을 찾아야 할 때이다. 이번을 기회로 나는 나만의 길을 찾아야한다. |
|
|
|
|
박연하 |
|
2010-09-07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