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필립 코틀러 & 밀턴 코틀러 지음, 고영태 옮김 청림출판 2013-07-23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참여 마케팅과 '크래시 더 슈퍼볼(Crash the Super Bowl)'
인터넷과 디지털 시대가 열리면서 기업의 마케팅 모습도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 방향은 '고객 참여'이지요. 인터넷을 통해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크라우드소싱도 같은 맥락입니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개선이나 마케팅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거나, 아예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얻기도 합니다.   아래의 흥미로운 동영상은 옥수수 칩 제조업체인 도리토스의  2012년 슈퍼볼 광고입니다. 기업이 만든 ..
예병일 2013-07-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