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자기계발 > 성공전략/성공학
 개인 브랜드 성공 전략
  신병철 지음 살림 2004-09-30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개인 슬로건으로 내 브랜드를 관리한다
'더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강심호.' '개인 브랜드 성공 전략'이라는 책을 기획한 살림출판사 기획팀장의 '개인 슬로건'입니다. '기업혁신 이론의 전도사, 제임스 챔피.' '행정의 달인, 고건.' 스스로가 붙였건, 남들이 붙여주었건, 개인 슬로건들의 예는 제법 많습니다. 슬로건은 쉽고 단순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슬로건이 정치구호나 기업광고에 많이 쓰이는 이유입니다. 잘 만든 제품 슬로건 한..
예병일 2004-10-1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