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 - 청년 사장 와타나베 미키가 사원에게 보내는 메세지 |
|
와타나베 미키 지음, 박선영 옮김
새로운제안
2008-08-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 직장의 임원이나 선배들이 즐겨 이야기하는 것 중의 하나가 ‘주인의식을 가져라’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직장인들 대부분은 자신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오히려 어떤 경우에는 주인의식을 뛰어넘어 ‘주인’인양 행동하기도 합니다 . 그런데 , 말로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고 , ‘주인’이라고 하면서 .. |
|
|
|
|
박승원 |
|
2009-09-04 |
|
|
|
|
|
|
|
|
세상을 살다보면 종종 어디로, 왜 가는지 인식하지 못한채 관성에 의해서 무작정 달리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본질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행하는 것은 주어진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행동하는 우리의 성실성을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다. 서비스는 진정으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의 결과적인 표현이 되어야 한다. 우리의 고객은 우리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T.G.I FRIDAYS의 오직 하.. |
|
|
|
|
장홍진 |
|
2009-04-2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