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이모션 - 우리의 지갑을 여는 보이지 않는 손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배진아 옮김 흐름출판 2012-08-21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의 뇌와 '통제권'을 확보하고 있다는 느낌의 중요성
인간의 감정은 자신이 처한 상황을 '통제'할 수 없게 되면 불안해집니다. 불확실성에 대한 스트레스가 생기고 시간이 흐를 수록 불안은 분노로 넘어가기도 하지요.   고객 마케팅에서도 이런 인간의 감정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중간 중간마다 고객에게 필요한 내용을 알려줌으로써 고객이 상황을 통제하고 있다는 안도감을 주는 것이 고객 만족을 위해 필요합니다.   비행기 여행을 할 때 기장의 역할을 그래서 중요합니..
예병일 2012-08-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