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성공한 사장들이 말하는 나의 사업이야기
  매일경제중소기업부 엮음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주식회사) 2000-05-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경쟁시대의 성공전략, 전문가가 되는 것에 있다
출판과 정수기 사업에서 성공한 웅진그룹의 윤석금 회장. 그는 '판매 전문가'입니다. 지금이야 인식이 많이 달라졌지만, 과거 세일즈맨은 별로 인기가 없는 직종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브리태니커의 판매담당 상무를 역임하는 등 판매 분야의 전문가로 경험을 쌓았고, 그 전문성을 바탕으로 창업을 했습니다. 그는 한 대학 특강에서 대학생이 성공비결을 묻자 이렇게 답했다고 합니다. "저는 누구보다도 판매에 자신이 있고, 판매에 있어서 전문..
예병일 2004-11-02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