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초보세일즈가 꼭 알아야 할 48가지
  지그 지글러 지음, 나혜목 옮김 큰나무 2007-01-1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0   
이 책에 대한
 
이민희
서가가기
 
고객은 이점을 사는 것이다.
우리들 중 누구도 제품 그 자체를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 모두는 제품이 주는 성과, 즉 니드를 해결해 주는 제품의 이점을 산다. 다시 말해 우리는 제품 그 자체를 사는 것이 아니라 제품이 주는 이점을 사는 것이다. (78페이지)   제품 그 자체를 설명하는 데 당신의 시간과 고객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라. 고객에게 그 제품이 어떤 이점이 있고 왜 그 제품이 그에게 필요한지 설명하라.(79페이지)
이민희 2010-01-0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