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초보세일즈가 꼭 알아야 할 48가지 |
|
지그 지글러 지음, 나혜목 옮김
큰나무
2007-01-18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이민희
|
|
|
|
|
|
|
|
|
|
|
|
|
|
|
우리들 중 누구도 제품 그 자체를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 모두는 제품이 주는 성과, 즉 니드를 해결해 주는 제품의 이점을 산다. 다시 말해 우리는 제품 그 자체를 사는 것이 아니라 제품이 주는 이점을 사는 것이다. (78페이지) 제품 그 자체를 설명하는 데 당신의 시간과 고객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라. 고객에게 그 제품이 어떤 이점이 있고 왜 그 제품이 그에게 필요한지 설명하라.(79페이지) |
|
|
|
|
이민희 |
|
2010-01-0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