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인문학 > 서지/출판/책읽기/글쓰기
 희망의 출판
  한기호 창해 1999-06-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아마존의 선물
"동네의 단골 양복점처럼, 손님의 취향을 사전에 파악해 안성맞춤의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 시대를 주도하고 있는 아마존의 생각입니다. 산업혁명 이후 한동안 경제를 지배했던 대량생산의 신화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는 장점을 가져다 주었지만, 고객 개개인의 기호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인터넷의 등장으로 기업은 고객에게 '단골가게'의 주인의 자리로 돌아와야 하는 상황이 됐습니다. 국..
예병일 2004-04-0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