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인문학 > 서지/출판/책읽기/글쓰기
 희망의 출판
  한기호 창해 1999-06-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아마존의 선물
"동네의 단골 양복점처럼, 손님의 취향을 사전에 파악해 안성맞춤의 정보를 제공한다." 인터넷 시대를 주도하고 있는 아마존의 생각입니다. 산업혁명 이후 한동안 경제를 지배했던 대량생산의 신화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는 장점을 가져다 주었지만, 고객 개개인의 기호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인터넷의 등장으로 기업은 고객에게 '단골가게'의 주인의 자리로 돌아와야 하는 상황이 됐습니다. 국..
예병일 2004-04-0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